로그인 해주세요.

연예/방송 '9만 석' 공연장도 매진…'BTS 월드투어' 앞둔 LA는 지금

  • admin
  • 조회 수 13
  • 2019.05.05. 14:36
ⓒ SBS & SBS Digital News Lab / RSS 피드는 개인 리더 이용 목적으로 허용 되어 있습니다. 피드를 이용한 게시 등의 무단 복제는 금지 되어 있습니다.track pixel

▶'보는 것이 믿는 것' 비디오머그 - SBS뉴스 동영상 서비스

▶SBS뉴스 앱 다운로드

ⓒ SBS & SBS Digital News Lab :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

이제 세계적인 그룹이 된 방탄소년단, BTS가 오늘부터 미국, 브라질, 영국, 프랑스, 일본에 몇만 명씩 들어가는 대표 공연장만 도는 월드투어를 시작합니다. 첫 장소 LA도 9만 명 자리가 모두 매진이 됐다는데, 김수형 특파원이 현장에 가봤습니다. dad290f2a0be12bd11834fbb745b8cf1.jpg

▶영상 시청

이제 세계적인 그룹이 된 방탄소년단, BTS가 오늘(5일)부터 미국, 브라질, 영국, 프랑스, 일본에 몇만 명씩 들어가는 대표 공연장만 도는 월드투어를 시작합니다.

첫 장소 LA도 9만 명 자리가 모두 매진이 됐다는데, 김수형 특파원이 현장에 가봤습니다.

<기자>

대학 미식축구 경기장인 로스앤젤레스 로즈볼 스타디움에 방탄소년단의 대형 사진이 걸렸습니다.

경기장 내부에서는 외부인의 출입을 차단한 채 음향 장비 설치 공사가 한창입니다.

라스베이거스에서 빌보드 뮤직 어워즈 2관왕을 차지한 방탄소년단이 그 여세를 몰아 오늘(5일)부터 이틀간 로즈볼 스타디움에서 공연을 시작합니다.

이번 월드 투어는 LA를 시작으로 상파울루와 런던, 파리, 오사카 등 8개 도시의 유명 경기장에서 16차례 펼쳐집니다.

9만 명이 들어가는 로즈볼 스타디움 입장권은 발매와 동시에 매진됐습니다.

[살렌드리아-위니카/BTS 팬 : 이번이 우리가 보는 첫 공연입니다. 첫 공연이어서 말할 수 없이 좋습니다. 우리가 이곳에 와 있다는 게 믿기지 않습니다.]

앞서 지난해 LA 도심 공연 땐 일부 팬들이 텐트까지 준비하고 밤새 줄을 서서 기다리기도 했습니다.

이번엔 아직 텐트가 등장하지 않았지만 공연장 주변에는 기념품을 사려는 팬들의 발길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.

[페이지/BTS 팬 : 우리는 BTS를 너무 사랑합니다. 가진 돈을 전부 써서 기념품을 샀지만 더 사려고 합니다. 내일(5일) 공연에 올 것입니다.]

끝없이 성장하며 K팝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오늘(5일) 어떤 공연을 보여줄지 전 세계 각지에서 몰려든 팬들이 숨죽이며 지켜보고 있습니다.

(영상취재 : 박은하, 영상편집 : 이승희)

(SBS 비디오머그)

▶SBS뉴스 원문 기사 보기

▶'보는 것이 믿는 것' 비디오머그 - SBS뉴스 동영상 서비스

▶SBS뉴스 앱 다운로드

ⓒ SBS & SBS Digital News Lab :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

...더보기
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
댓글
1
1등 사커딘

BTS  9만석  정말 대단하네요. 잘 봐야겠어요

이 댓글을 신고합니다. 취소 신고
16:38
2019.05.05.
취소

스킨 기본정보

colorize02 board
2017-03-02
colorize02 게시판

사용자 정의

1. 게시판 기본 설정

도움말
도움말

2. 글 목록

도움말
도움말
도움말
도움말
도움말

3. 갤러리 설정

4. 글 읽기 화면

도움말

5. 댓글 설정

도움말

6. 글 쓰기 화면 설정

도움말

SELLZONE.NET[셀존넷]은 건전하고 올바른 마케팅공간을 제공합니다.

"셀존넷"의 게시물의 저작권은 각 게시자에게 있음으로 판단하며 "셀존넷"에서는 관여하지않습니다.